본문 바로가기

여행의 목적

[2014.09.14-16][여수/순천] Summer Vacation !! (Part2) -둘째날1-

The Summer Vacation !! - Part2 - (여수/순천) 여행


16일간의 여름 휴가, - Summer Vacation Part 2 -

전라남도 여행기(여수/순천 + 보성)

.

.

[ 둘째날, 그 첫번째 이야기 ]


자자~ 즐길 준비 되셨습니꽈??


응응


[ 게스트하우스, 백패커스 in 여수 ]


백팩을 야무지게 꽉!! 메고 오늘 하루를 한번 시작해볼까?

with 유리창에 비친 PJ.

.

.

.

둘째날 : 천사 벽화골목 - 순천만 자연생태공원 - 순천만 정원 - 장등 해수욕장


둘째날, 숙소에서 서둘러 출발한 곳은 여수시 고소동에 위치한 작은 벽화마을

이름하여 고소동 ' '


[ 고래의 꿈 ]


"고뤠??, 꿈이 고뤠??"

-_ - (Sorry....)


[ 인간 2마리와 강아지 3명 ]


난... 슈퍼맨 티셔츠를 입고, 셀카봉을 쥐고 있는 왼쪽을 한번 키워보고 싶다...

응???


ㅋㅋㅋㅋㅋㅋㅋㅋ


[ 파도 소리를 들으며 셀카에 심취 ]


나는 이 블로그의 주인이니까 멀끔한 사진으로 ~ ㅎㅎ


[ 벽화골목 탐방 내내 졸졸 따라다녔던 A양과 B군 ]


아오~ 귀여워!!! 

근데 너 뭐 먹고 있니??ㅋ


[ 아름다운 해안, 여수 ]


Native인 강아지들과 함께 나란히 줄 맞춰 걷기.


[ 천사 벽화골목 says 방문을 축하합니다. ]


벽화의 그림마저 여수 하늘의 구름은 아름답다.

하트3


[ 천사 벽화골목 ]


왼쪽으로 가세요 ^-^


[ 자전거, 자전거, 자전거 ]


자전거 집 아들 내미가,

자전거 그림 앞에서

혼자 폰을 잡고 있다...


사진에 많이 담고 싶었지만 보통의 벽화마을과는 크게 다를 게 없어서

일단 우리는 순천으로 이동!!

 .

.

.

둘째날 : 천사 벽화골목 순천만 자연생태공원 - 순천만 정원 - 장등 해수욕장


[ 띠리띠리, 웃찾사 ]


오전부터 일찍 여수를 떠나 우리가 넘어온 곳은 바로 "순천" 


[ 미친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푸르게 자라나고 있는 잔디들 ]


가슴이 뻥!! 뚫리는 느낌

대박


[ Jump!! Jump!! Jump!! ]


자세히 보아하니... 정말 엄청나게 신나서 뛰는 모습인 것 같다.


[ 내가 만약 꽃이었더라면... ]


- 이런 아름다운 하늘을 매일같이 볼 수 있었을텐데.... -


오직 SEL24F18z 에서만 느낄 수 있는 쨍한 느낌, 좋아요 乃!!


[ 세계 5대 연안습지 순천만 ]


세계 5대 안습, Kevin 킴

아... 아닙니다;;


[ 싱크로율, 100% ]


"이건 뭐~ 조형물이 사람을 따라한 것 같네!!"

ㅋㅋㅋㅋㅋㅋㅋ

아... 아닙니다;;


[ 푸름을 느낄 수 있는 자연 생태 공원 ]


순천만

갈대밭, 염습지, 갯벌 등 여러 지형을 가지고 있어 생태계가 다양하고

식물 뿐만 아니라 짱뚱어, 농게, 칠게 등도 쉽게 볼 수 있는

'푸름'이다.


순천만에서 발견되는 철새가 무려 230여종이라고 하니

입이 그냥 떡 벌어질 뿐이다

헉4


[ 30만평에 이르는 순천만의 갈대밭  ]


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 갈대들이 고개를 흔들거리면

나도 모르게 저절로 눈을 감게 된다.


[ 1.2km 나 뻗어있는 갈대 숲 로드 ]


갈대 군락지로는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하던데

햇살의 기운을 받을 때마다 은빛, 금빛으로 바뀌는 모습이 장관이었다.


[ The Forest of Reed ]


하늘공원에서 곧 억새축제도 한다는데..

아쉬운대로 하늘 공원이라도 가봐야 할 것 같다. 


[ 여기도, 저기도, 앞에도, 뒤에도, 온통 갈대 숲 ]


사진으로는 담아낼 수 없었던 환.상.적.인. 갈대밭의 모습.

아니, 이건 갈대 숲!!

하트3


[ 솜사탕이 요깄네!!? ]


둘째날의 하늘도 우리를 결코 배신하지 않았다.

순천만 생태공원을 한번 쭉 둘러보고 하늘을 올려다보니


"오늘 하루도 여전히 하늘은 아름다웠다."


그럼 한번, 이제 자리를 이동해볼까??

.

.

.

To Be Continued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