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의 목적

[2013.08.18] Ride!! Ride!!

[ 한강 Riding - 비록 감기에 걸렸지만 - ]



주말을 이용해 간만에 건강을 챙기기 위한 한강 라이딩!!


< 집 - 보라매 - 반포 - 여의도 - 보라매 - 집 >

무더운 여름, 한 낮에 라이딩 치고는 짧지 않은 라이딩~


[ 누가누가 더 이쁘나 자전거 자랑 ]


사실 내 자전거는 내 것이 아닌...ㅋㅋ

노란색 자전거 진짜 이쁜듯!!


[ 햇빛이 하나도 없는데 선글라스를 끼고 온 케븐 ]


그러게 안경을 쓰고 왔어야지~!!


[ 많이 더워 보이는 표정의 나 -_ - ]


[ 주말이라 각자 저마다의 '짝'과 함께.. ]


[ 하지만 외로워 보이는 아저씨도 있고... ]


[ 읭?? ㅋㅋ 케븐?? ]


표정이 왜 이래ㅋㅋㅋ 내일 출근이라 그런가...


[ 여의도 한강공원의 풍경 - 1 ]


[ 여의도 한강공원의 풍경 - 2 ]


[ 여의도 한강공원의 풍경 - 3 ]


아빠 손을 꼭 잡고 한 걸음, 한 걸음


[ 여의도 한강공원의 풍경 - 4 ]


신이 많이 난 아저씨도 있고~ㅎㅎ

나도 물놀이 무진장 하고 싶었지만.. 옷이 없어서ㅠ


[ 더우면 잠시 쉬었다 가면 되지 모~ ]


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잠시 휴식도 하고


[ 여의도 한강공원의 풍경 - 5 ]


[ 여의도 한강공원의 풍경 - 6 ]


달리고, 달리고, 달리고, 달리고,

배가 고파서 저녁을 달리고


[ 불고기 브라더스, 서울 불고기 세트 ]


라이딩 하느라 지친 몸을 불고기로 몸보신ㅎㅎ

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넘어가는 +_+ 


[ 불고기 브라더스, 불고기 샐러드 ]


[ 여름엔 역시 시원한 냉면 ]


근데 별로 맛은... 그닥;;


[ 지글지글 맛있게 익은 불고기  ]


[ 케븐의 원츄, 강된장 ]


뭐.. 사실 안 좋아하는 건 당연히 없겠지만!! ㅋㅋ

강된장에 밥을 슥슥~


[ 다 모이니 만찬이 되었구나 ]


내일 출근이라 피곤하긴 하지만 오랫만에 땀도 흘리면서 라이딩하니

기분도 상쾌하고 뭔가 힘이 솟는 느낌!!


다음에도 함께 하자꾸나 친구야-*


YJ랑도 어여 도시락이랑 돗자리 싸들고 한강 라이딩하러 가야 하는데~♬